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NDAGON #리뷰#스팀게임 #무료스팀게임 #인디
    Memories -/게임하고 2017. 3. 28. 15:26

     MANDAGON

    오늘의 한 마디! # 아..여기가 어디매뇨..........


    #동화같은 그래픽 #싱글플레이

    #무료게임 #무료스팀게임

    #동양풍 그래픽 #픽셀 그래픽 #도트 그래픽

    #길 잃는 게임




    전 스팀을 참 좋아합니다. +_+

    레알 레알~!!!


    집에서 요즘은 스팀 게임 안하고, 호라이즌을 하고 있지만 ㅠ_ㅠ..;;; 


    그래도 전 늘~~~~~ 스팀을 둘러봅니다.


    오늘은 쇼핑할게 없나~~~ 하고요 +_+


    그러다가 언제 넣어둔건진 모르겠지만... 찜해둔 게임이 무료라고 되어있길래 한번 해보았어용!!


    그 게임을 포스팅 합니당!


    이름은 MANDAGON 


    아마 제가 찜에 넣어둔 이유는 도트 그래픽, 픽셀 그래픽, 레트로 풍?? 이라서 였던거 같네요. 


    기술이 발전해가면서 날로 그래픽 기술도 늘어나지만.. 

    뭐랄까.... 옛날 그 추억이, 그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것들이 그리워지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전 요즘 도트 그래픽이 참 귀엽고 정감 가고, 좋더라구요! :)


    MANDAGON은 정말 뛰어난 도트 그래픽, 픽셀 그래픽의 게임입니다. 


    동양풍의 느낌이 물씬 나요. 

    백문이불여일견!!!! 스샷 가져와씸다! 



    짠 위 이미지는 스팀에서 가져옸어요!

    제목부터도 나 도트도트해~ 느낌 물씬 





    첫 시작 화면입니다. 

    양쪽 석상이 있고, 뭔가 사원 같죠? 



    처음에는 어떻게 진행하는지 애매했는데요


    기본 이동은  A, D 점프 스페이스 입니다. 

    대충 해보니 스토리는 각각의 위치로 가서, 퍼즐을 구하고 그 퍼즐 조각을 정해진 곳에 위치 시키고, 문을 열면??

    끝나는거 같습니다. 


    잘하시는 분들은 한시간 내에도 엔딩을 보신다고 하네요. 

    그러나 저같은 길치에겐 글렀습니다. =_=..;;

    여기가 어디매뇨....


    이동하다보면 행동을 취할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거나 또는 활성화 시키거나 


    이렇게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것처럼요. 



    중간 잠시 쉬어가기. 



    맵을 볼수도 있습니다.


    근데 봐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어떤 문 안에 들어가니 저기 화로 위에 조각이 동동 떠있떠라구요. 

    조각을 겟!! 했습니다. 



    나무가 동글 동글 몽실 몽실 참 이뻐요



    요건 바람에 휫날리는 풍등(?)이 너무 이뻐서요~! 



    연 같은것도 데롱 데롱 달려있습니다.



    퍼즐 조각을 맞는 곳에 위치 시키니 이런 빛 기둥이 쫘아아아아앙~! 하면서 퍼즐 조각을 끼웁니다.



    그리고 이렇게 나비가 날아다니고. 



    퍼즐 하나가 꼽혀있어용. 




    스크린샷은 요정도까지!!!


    정적인 게임이에요. 

    떨어진다고 죽진 않지만

    잘못 디뎠다간 어디까지 떨어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도트 그래픽이 정말 아름답고, 정말 퀄리티가 높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


    혹여 저처럼 도트 그래픽 픽셀 그래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추천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