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루와던전 시즌 2 #모바일게임#방치형 게임#리뷰 #재밌는게임
    Memories -/게임하고 2017. 3. 30. 19:01

    드루와 던전 시즌 2


    오늘의 한 마디! 난 언제 강해지나...


    #방치게임#모바일게임#귀여운게임

    #아바타가완전개성적#몹은왜케쎄나

    #방치형 게임 #방치형 모바일 #방치게임

    #방치형RPG #방치RPG

    #드루와던전2 

    #겁내열심히업데이트하느라쫓아가기힘든게임



    안녕하세요!!!!!!! 캬. 정말...


    너무나 빠른 업데이트로 !!! 따라가기 어려운 드루와 던전 시즌 2를!!!! 오늘도!!! 또!!! 오늘도!!! 포스팅 합니돠. =_=...


    이벤트에 시스템에..


    거의 개발 수준이 왠만한 대기업 같아요.......


    사람이 무지 많으신건지..

    아님 그냥 밤낮 없이,,, 일만 하시는 건지. 


    이번에도 제 스스로 머리속에 정리할 겸. 업데이트 소식 이벤트 소식 추려추려 정리해보았습니다.ㅇ

    (이렇게 안하면 내용이 너무 많아 기억도 못하고 이해도 못한다고 한다...)



    좌아~ 시작!



    일단 이벤트 소식!



    카페 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배너 보고 개뿜...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개발사 센스가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 개그를 가진 개발사... 만우절 이벤트도 할지..한다면 어덯게 할지 무지 기대되용 ㅋㅋ


    저 중에 제일 웃긴게 해우소 이벤트.

    "가슴이 답답하다. 시원하게 한마디 해야게써!!!" 이벤트 인데요. 

    ㅋㅋㅋㅋ 배너만 봐도 웃기지 않나여 ㅋㅋㅋㅋㅋ



    공지를 보러 들어가니 스트레스 해소 창구를 마련했다며. 

    해우소 게시판에 따끔한 질책이나 게임사에 대한 불만사항 등등 모진 소리도 달게 받겠다며 

    공지를 적었더라구요. 

    여기서 깨알재미는 #태그 ㅋㅋㅋㅋㅋ

    #라이언은까야제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웃겼어요. 

    그래도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이 저희 같은 유저들에게 늘 좋게 보여서. 

    이런 이벤트와 공지가 올라오면, 많이들 응원해주십니당. +_+



    그리고 다음 소식!!!!


    저번 포스팅에서도 VIP를 잠깐 언급했었는데요


    이번에도 VIP 시스템을 개편 보완했더라고요. 


    #### 요기 아래는 공지 내용을 긁어와쯤다!!!!

    (발췌 :::: 드루와 던전 공식 카페)



    산정된 VIP등급에 따라,

    VIP상점에서 일정기간 사용가능한 환급 포인트를 특정일마다 지급해주는 시스템입니다.


    VIP 포인트

    누적 VIP 포인트 : 결제 시 누적되는 VIP 포인트(VIP등급의 기준)

    사용 VIP포인트 : 결제한 금액에 대한 1:1 비율로 획득 가능한 VIP포인트 

    환급률 : 각 등급 별 환급되는 환급포인트의 비율

    환급포인트 : 등급별 기본 환급포인트 + (누적 VIP 포인트 * 환급률)


    환급일

    - 지급일 : 매월 1일, 15일

    - 소멸일 : 매월 15일 00시, 말일 00시


    다음 환급포인트 지급일 까지 사용하지 않은 환급포인트는 소멸됩니다.


    VIP 상점 이용 시 환급 포인트가 우선 차감됩니다.

    필요 포인트-환급포인트(1차 차감)-사용 VIP포인트(2차 차감)



    ◆ 골드


    ◆ 열쇠


    ◆ 별빛조각


    ◆ 환급포인트

     

    ◆ 던전 초대장

     

    ◆ 마계의 코인

     

    ◆ 환생 포인트

     

    ◆ 신성상자


    다음 환급포인트 지급일 까지 수령하지 않은 재화는 소멸됩니다. 

    (수령한 재화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중국 게임들은 거의 100% VIP (이하 삡!) 시스템을 가지고 가는데요. 

    드루와 던전에서도 삡 시스템이 들어갔습져. 


    결제를 하면 삡 포인트를 받고, 삡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이전에 업데이트 한 내용)

    삡 포인트에 따라 삡 등급을 산정!일정 기간 사용 가능한 환급 포인트를 정해진 날마다 지급(이번 업데이트 예정 내용)


    선물 주는 날은 1일하고 15일... 

    여기서 무시무시한건,,,,,,, 음 지급일까지 수령하지 않으면 소멸되....ㄴ...

    그러니까 까먹지 말고 꼭 꼭 받자!!!!!!(밑줄 쫙!)


    아 그리고 이번주에 삡 만이 아니라 

    유물도 업데이트 되어요


    달빛조각사가 생각남... 










    그리구 다음 소식은.


    저번에도 늘 포스팅 한거 같지만??? -_-

    또 포스팅하는...(아니 여기 개발사 일 너무 열심히해.....OTL..)

    2017년 개발 일정!!! (이거 개발한대여!)


    컨텐츠가. 엄...삡 환급 시스템(4월초 업데이트라고 적혀있으나 금주에 한다고 한다.)


    보석 시스템이랑 초 신성 장비 효율 개선???

    그리고 화룡의 둥지 던전 추가하고. 

    지옥 난이도 던전 개편 

    동료 개편

    장비 개편

    업적 추가

    레이드 던전 추가 

    도전의 탑 부활

    지옥등급 장비

    길드전 혹은 팀 랭킹전!!!!!


    뫃;ㅁ어;ㄹ매ㅑㅓㅇ;ㅐ험;야ㅓㄹ


    도대체 뭐가 이리 많... -_-;  





    일단 하나 하나씩 이미지랑 붙여보면

    (요기서 사용된 이미지는 공카에서 줍줍 해와쯥니다.)


    삡 환급 시스템(4월초 업데이트라고 적혀있으나 금주에 진행하는 시스템)



    아 그리고 메인은 이렇게 개편될 예정이래요


    뭔가 더 복작 복작 많아진 느낌..


    방치형 모드 개편



    그리고 월드 보스.

    마룡 앙그라라라라라아ㅏ아앙아

    보스 레이드 입져! 


    (개발자들의 애환이 느껴지는 ......개발개발개발개발세발!! 집에가고싶다고오오오오오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도전의 탑.


    이런 탑 형태의 시스템은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봤는데 ㅇㅅㅇ

    일단 미친듯이 올라가야겠쪄? ㅋㅋㅋㅋ






    그리고 업적!!


    확실히 스팀 게임도 그렇고 업적이 있으면 오기가 생기는거 같아요. 

    저거 해야될거 같애 해야게쪄! 하면서 말이져. 





    읽고 보기만 해도. 

    진짜 궁금해지능. ㅇㅅㅇ




    계속 기대하고 있습니다.

    근데 개발이 넘나 빨라여.. 하앜.....



    마지막은 



    가꼬 싶은 제천대성!!! ;ㅅ;



    겁나 귀엽다....

    가꼬 싶다.....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찾아오게쯤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