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척아이롤로 찹스테이크(챱스테이크) 완전 쉽게 만들기#초보자요리#강력추천요리
    Memories -/만들고 2017. 1. 18. 11:36

     완전 쉬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초보자요리!

    찹스테이크 만들기


    오늘의 한 마디! 와 진짜 가성비 짱! 완전 쉬움


    #코스트코고기 활용#찹스테이크#챱스테이크

    #쉬운양식요리#초보자요리#고기요리추천

    #와인과어울리는#척아이롤챱스테이크




    얼마전에 회사 대표님으로부터 선물 받은 시즈닝이 있습져. 

    무려 스테이크 시즈닝!!


    이날 이때것 살아오면서, 스테이크라고는 딱히 손이 가질 않았는데요

    받았으면 써야죠!!


    그래서 샀죠 고기!! 고기고기!! 무료 소고기!!!


    근데. 구우니까.....핏물 나오는건 싫어서 쌔리 구우니까....음 

    질깁니다. 그려.....

    턱 뽀사질뻔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남은 고기는 뭘 만들어볼까 하다가 챱스테이크를 보게 되었고!!

    만들었습니다!! 완전 성공했습니다!!! 


    챱스테이크 만들기

    by.루캣


    1. 소스를 만든다.

    (소스는 굴소스, 시중 스테이크 소스, 케챱, 설탕)

    2. 야채를 다듬는다.

    3. 고기를 굽는다.

    4. 고기를 자른다.

    5.고기가 조금 익으면 야채를 넣고 볶는다.

    6. 소스를 넣고 볶는다.

    7. 소스를 조금 졸인다.

    8. 접시에 담는다. 





    일단 사진 먼저 +_+ 






    갖은 야채를 썰고 썰고 썰고 볶볶복! 하면 끝나는 챱스테이크 +_+



    빨간 파프리카, 노란 파프리카, 피망, 양파 넣고 볶볶볶 하니 눈이 참 즐거워요 이쁘다 이쁘다. 



    만들어진 챱스테이크는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눈으로 한 번 즐기고.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소세지와 버섯 스프를 같이 냈습니다. 

    찬은 작아보이지만 그래도 넘나 배불리먹었고.. 같이 식사를 한 제 반려는 정말 최고라고 칭찬해주네요 :) 으쓱 으쓱 



    요건 이전에 만든 버전!!!

    브로콜리를 넘 넣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파랗고 파랗네영 ㅋㅋㅋㅋ 으핰핰핰핰


    많은 분들이 잘 아시겠지만 제가 만들었던 방법 정리합니다.

    (나중에 제가 스스로 보려고)



    챱스테이크 만들기

    by.루캣


    1. 소스를 만든다.

    - 소스는 굴소스, 시중 스테이크 소스, 케챱, 설탕

    - 저의 경우 거의 1:1 비율로 하긴했는데 맛을 봐가며..

    - 설탕이 녹아야 하니 제일 먼저 소스를 만들어둡니다.


    2. 야채를 다듬는다.

    - 사용했을 때 좋은 재료는

    - 양파, 통마늘, 파프리카, 피망, 브로콜리, 버섯 등


    3. 고기를 굽는다.

    - 고기는 다 익히지 않습니당 그냥 자를 수 잇는 수준

    - 시즈닝이 있다면 시즈닝을!!! 살짝 뿌려주세요


    4. 고기를 자른다.

    - 자른 고기를 쓰거나 또는 굽다가 자르세요.


    5.고기가 조금 익으면 야채를 넣고 볶는다.

    - 볶볶볶


    6. 소스를 넣고 볶는다.

    - 소스를 붓고, 

    - 컵에 절반 안되는 양의 물도 넣어주세용. 


    7. 소스를 조금 졸인다.

    - 소스를 살짝 졸여줍니다. 타지 않다록 많이 뒤적뒤적


    8. 접시에 담는다. 

    - 맛있게 먹습니다. 

    - 맥주도 좋습니다.

    - 와인도 좋습니다.

    - 탄산음료도 죽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