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소자리 여자 집중 탐구!
    Memories -/좋아하고 2011. 1. 19. 15:37

    믿거나 말거나,
    의외로 잘 맞는게 많아서,,, (Tyler씌도 완전 공감이라 그러고,,,,,)

    출처 : http://www.krees24.com.ne.kr/taur_fe.html

    위 주소로 가시면 다른 별자리도 보실 수 있어요~


    별자리 main or go to main

    AB :  단순명료한 점이 매력인 황소자리 성격에 AB형의 양면적 특성이 가미되었다. 고전적인 음악이나 미술을 좋아하면서도 한편으론 전위적인 것에도 관심을 보이는 변화무쌍한 취미의 소유자. 무엇보다도 편견이 없는 점이 최대의 장점으로, 주위에 친구가 많다. 단, AB형 특유의 자존심 때문에 '잘난 체 한다'는 인상을 줄 수 있다.

    ★ 성격 :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남모르게 도움의 손을 내민다. 남을 돌봐주는 마음은 어느 누구도 따라오지 못한다. 약속을 잘 지키고 친구들 사이에서의 신용도도 No. 1. 무슨 일을 하든지 느긋하다. 항상 빙그레 미소를 띠고 있다가도 일단 작심을 하면 마음의 문과 입을 굳게 닫아버리는 외고집적인 면이 있다. 상대의 의견을 진지하게 듣는 자세가 필요하다. 목표를 세워두고 한발한발 착실히 전진해 나간다. 저축을 하기로 결심하면 장래 떵떵거리고 잘 살지도 모른다. 황소자리 심벌아름다움을 좋아해서 자신의 생활을 쾌적하게 만드는 능력이 아주 뛰어나다. 맘에 드는 예쁜 인형을 방의 침대 머리맡에 둔다. 로맨틱한 소녀로 즐거운 인생을 만끽한다.
     

    ★ 주의 :
       친밀감을 느끼기 쉬워 많은 친구들이 자연스럽게 모여들지만, 너무 신중한 자세를 유지하고 마음을 열지 않는다. 따라서 모처럼의 기회를 놓쳐 교우관계가 좁아진다. 한편 마음을 터놓고 지내는 친구가 다른 벗과 친하게 어울리는 것을 목격하면 배신감을 느낄 정도로 독점욕이 강하다.

     

    ★ 버릇&컴플렉스 :
       유유자적도가 대단해서 한 발 잘못 내딛으면 진짜 황소가 될지도 모른다. TV를 보면서 과자를 우물우물 먹어치우는 버릇은 바로 고치도록. 또 남을 초조하게 만드는 버릇이 있어 귀가 따갑도록 불평을 듣기도 한다. 황소자리 사람은 대단한 낙천가지만, 친구들한테서 '둔하다'는 소리를 들으면 갑자기 불안해진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것이 중요하다.

     

    ★ 행복감 :
       하루하루 마음 편한 대상들에 둘러싸여 있으면 두말 할 필요가 없다. 정감없는 생활 같은 건 생각할 수도 없다. 일도 마이페이스로 가능한 것을 선택하면 만족스러워 한다.

     

    ★ 특기 :
       미술이나 예술분야에 소질이 있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사람들이 많다. 떠드는 것은 딱 질색이라고만 하지 말고 사람들 앞에 나서 보자.

     

    ★ 바람기 :
       미칠 듯이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한번 마음을 주면 상당히 지속된다. 물론 교제하는 동안에는 다른 남성은 거들떠도 보지 않으므로 바람기 같은 건 없다고 할 수 있다.

     

    ★ 체질 :
    황소자리 심벌    황소라는 이름 그대로 큰 가슴이 고민거리. 굵고 억세 보이는 목과 작은 키도 고민이다. 하지만 거리감을 못 느끼게 하는 웃는 얼굴의 호감도는 만점이다. 머리숱이 풍성해서 미인소리를 듣는다.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보면 사족을 못 쓰는 미식가라, 눈깜짝할 사이에 영양상태 120%가 된다. 뚱뚱해지기 쉬운 체질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면에선 튼튼한 편이므로 안심해도 된다. 자연치유력이 아주 뛰어나 질병에 걸릴 염려는 하지 않아도 좋으나 목을 주의하도록. 아름다운 목소리에 균열이 오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 콩팥과 비뇨기, 생식기 질환 조심. 물론 편식은 바람직하지 않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