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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ries -/게임하고

POE2, 2025.01.17 0.1.0f 패치 내용 정리 "꼭 알아둡시다!"

by ruCat☆ 2025. 1.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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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1월 17일 패치 내용

 

2025년 01월 17일 POE2 가 0.1.0f 패치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오오오오.. 과연 무엇이 패치가 되었을지. 

 

궁금해서 요모조모 뜯어봤습니다.

(그나저나 POE2-카카오는 버그 패치 사항 이런 공지를 왜케 보기 힘들게 만들었을까요..)

 

★ 버그 패치 Bug Patch 

 

- 환영 거울에 접촉하기 전에 희귀 몬스터가 환영 안개를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던 버그 수정

  문제는요, 그래서 환영 거울 열어도 몬스터가 나타나지 않거나 안개가 완전히 확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대요. 

  거기다가 금고 열었을 때 환영 안개가 10초 동안 일시 정지(기존엔 5초), 그 이후에 되어야 환영 안개가 정상적으로 작동
  환영 안개랑은 관계 없이, 금고는 이후 패치에서 변경될 예정이랍니다.

  (두 눈을 의심했어요. 버그가 있었고 수정했는데 그로 인해 다른 버그가 생겼단 이야기 맞죠..? )

 

- 오래된(Time-Lost) 주얼의 '반경 내 소형 패시브 스킬 효과 증가' 옵션이
  효과 관련 속성에 영향을 받는 버그 수정

  효과 관련 속성의 증가나 감소에 영향을 받는 버그를 수정했다고 해요, 예를 들어 치장한 자처럼 고유 주얼과 같은 효과에
  영향을 받던 문제를 수정했다고 해요

 

- 최대 생명력, 에너지 보호막, 마나 변경 시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던 버그 수정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해제를 통해 최대 생명력, 에너지 보호막, 마나가 변경될 때, 현재 생명력이나 이하 블라 블라
  마나 최대치 또는 에너지 보호막이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던 버그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이 버그는 개 꿀 버그였던거 같은데.....까비..

 

- 최대 생명력 변경 시 생명 잔류물로 부여된 초과 생명력이 사라지던 버그 수정

  레벨업 또는 무기 교체 시 최대 생명력이 변경될 대 생명 잔류물로 부여된 초과 생명력이 기존에는 사라졌었나봐요. 

 

- 플레이어 위에 '거상 잘라마트'의 칼날 공격이 생성되던 버그 수정

 

- 몰려오는 강타의 여진 버그 수정

  몰려오는 강타의 여진이 피해를 주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답니다.

 

- 간헐적으로 의식 제단이 활성화 되지 않던 버그 수정

  의식 제단 이벤트에서 의식 제단을 클릭할 경우, 의식 제단이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가 
  간헐적으로 발생했었는데 그 버그가 수정되었대요. 

 

- 제쉬트 손 발사 버그 수정

  하나인 우리, 제쉬트가 간헐적으로 손을 발사하는 버그 수정

 

- '오검의 미친 늑대' 퀘스트 버그 수정

  두건 쓴자와 대화하지 않은 상태에서 2장으로 이동하는 경우 오검의 미친 늑대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는 버그가 있었으나
  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선도자 서판 속성이 제대로 표시 되지 않던 버그 수정

  완료 상태의 잃어버린 탑의 반경 내에서 아틀라스 지도 이동 시, 선도자 서판 속상이 제대로 표시 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

 

- 클라이언트 충돌 수정

  > 시간의 자로크 와의 전투 중 악마 형상 사용 시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충돌, 비정상 종료 수정

  > 파티 플레이에서 '불타는 죽음 보조'와 관련된 클라이언트, 비정상 종료 수정

 

아래에서 원본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원본을 보면 뭔 소린지 당췌 모르겠어서

전 하나하나 제가 다시 썼습니다..?

 

원본 : 


• 환영 거울에 접촉하기 전에 희귀 몬스터가 환영 안개를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환영 거울을 열어도 환영 몬스터가 나타나지 않거나 안개가 완전히 확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이제 금고를 열었을 때 환영 안개가 10초 동안 일시 정지되며(기존 5초), 이후에는 환영 안개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환영 안개와 관계 없이, 금고와 관련된 추가적인 변경 사항은 다가오는 패치에서 변경될 예정이며, 금고를 더 나은 형태로 개선할 것입니다.

• 오래된(Time-Lost) 주얼의 '반경 내 소형 패시브 스킬 효과 증가'가 효과 관련 속성의 증가/감소에 영향을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치장한 자 다이아몬드 고유 주얼과 같은 효과를 수정하는 아이템의 영향을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최대 생명력, 에너지 보호막, 마나를 변경할 때(예: 아이템 착용 및 해제 시), 현재 생명력, 에너지 보호막, 마나, 마나 최대치 또는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최대 생명력이 변경될 때(예: 레벨업 또는 무기 교체 시) 생명 잔류물로 부여된 초과 생명력이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위에 '거상 잘라마트'의 칼날 공격이 생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몰려오는 강타의 여진이 피해를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의식 제단이 간헐적으로 활성화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나인 우리, 제쉬트'가 간헐적으로 지속적으로 손을 발사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두건 쓴 자'와 대화하지 않고 2장으로 이동하는 경우, '오검의 미친 늑대'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완료한 잃어버린 탑의 반경 내에서 아틀라스 지도를 이동할 때, 선도자 서판 속성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의 자로크'와의 전투 중 악마 형상 사용 시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파티 플레이에서 '불타는 죽음 보조'와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글 공부좀 하자 카카오~

 

 

 

 

 


아!! 그리고 패치 내역에는 없으나 엔드게임 매핑에서도 체크 포인트가 오늘 기준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왜 이건 패치내역 공지에 안넣어주냐! 

 

드랍된 스킬젬에 레벨 표시가 추가 되었습니다.

(이것도 공지에 없음)

 

잃어버린 탑의 맵 타입도 추가 되었네요...

(요것도 공지 없음)

 

 

드디어 90레벨 도달! 

그리고 드디어!!! 저 어젯밤 90레벨 찍었습니다!!!

꺄~~ 박수 박수!!!

아니 진짜 무한 도르마무에 걸렸었어요....

 

90퍼에서 죽음 80으로 하락

95퍼까지 올렸더니 또 죽어서 85,,,88퍼에서 또 죽어서 78..... 

이런식으로 이번주 내도록 89에서 제자리 뛰기 하고 있었습니다요.... -_-

 

그러다가 어제 드디어!!!

99퍼!!!

젭알 제발... 제발 천천히 서두르지말자 천천히..... 

외치며 소심하게 플레이를 했고. 90을 달성했습니다!!!!!!!!!!!

올레~~

 

아 행복해

 

이제 죽어도 돼...(경험치 따운이 없을테니까..)

아직 다섯번째 완벽한 주얼도 부족한 상태고 

전체적인 주얼을 새로 갈아껴야 하고, 

정신력도 더 채워야 하고, 

챙겨야할게 까마득하게 멀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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